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화성시갑 야권단일후보 송옥주 의원 확정:생태환경뉴스
로고

화성시갑 야권단일후보 송옥주 의원 확정

- 진보당 홍성규, "민주개혁진보 승리에 헌신할 것!"

Eco-Times | 기사입력 2024/03/18 [13:41]

화성시갑 야권단일후보 송옥주 의원 확정

- 진보당 홍성규, "민주개혁진보 승리에 헌신할 것!"

Eco-Times | 입력 : 2024/03/18 [13:41]

 

 

▲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후보 (화성갑)

 

18일, 화성시갑 야권단일후보 여론조사 경선 결과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과 진보당, 새진보연합은 지난 2월 21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선거연합 합의 서명식'을 갖고 "윤석열정권의 폭정을 심판하고 정치·민생 개혁의 희망을 만들기 위하여 민주개혁진보 선거연합의 당위성과 필요성에 인식을 같이하며 정책 연대, 비례대표후보 추천과 지역구후보 연대를 합의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그동안 지역마다 정책연합 등의 방식으로 후보단일화가 진행되어 왔다. 경기 화성시갑 지역구 또한 3월 16~17일 여론조사 경선을 진행했고, 그 결과 송옥주 후보로 단일화가 최종 확정되었다. 

  

홍성규 후보는 "저의 부족함에도 뜨거운 관심과 따뜻한 성원으로 지켜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시작부터 원팀을 전제로 한 경선이었기에 승자와 패자가 중요하지 않다"며 "송옥주 후보의 당선을 위해 온 힘을 다하겠다. 지금까지 함께 해 주셨듯, 끝까지 마음 모아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송 의원은 “윤석열 정권의 검찰 독재와 폭정을 심판하고, 흔들리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는 이번 4.10 총선에서 우리 모두가 하나로 똘똘 뭉쳐야 한다”면서 홍성규 후보의 결단에 환영의 뜻을 밝혔다. 

 

이로써 화성시갑 지역구의 경우 국민의힘 홍형선 후보와 더불어민주당 송옥주 후보와의 치열한 양자 대결이 치러질 전망이다.   

 

 

 

생태환경뉴스 Eco-Times  / 홈페이지: eenews.kr

Eco-Times 강인구 기자igkang1004@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